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기독교적 관점에서의 네트워크
    부르심과 삶.../이슬람-무슬림 2002. 11. 13. 09:53

    성경은 놀라운 Network 모델을 보여주고 있는데, 바로 하나님과 인간의 관계이다.

    인간의 죄로 인해 하나님과의 커뮤니케이션이 단절되어 있었다. 하지만 하나님께서는 인간을 너무나도 사랑하셔서 당신의 독생자-예수 그리스도-로 하여금 십자가에서 인간의 죄 문제를 해결하여 하나님과 인간의 관계를 회복시키셨다. 즉, 하나님과 인간사이에 예수 그리스도라는 유일한 연결통로 Network이 이루어져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게 된 것이다.

    즉, 하나님과 깨어진 인간사이의 관계를 회복시킨 예수님의 중보사역은 Network 사역의 모델이라 할 수 있다. 그러므로 여전히 하나님을 알지 못하는 종족에게 가서 복음을 전하여 그들로 하여금 예수 그리스도를 믿고 하나님께 돌아오도록 하는 선교사역 또한 하나님과 미전도종족을 연결시켜주는 Network이다.

    교회는 파송할 선교사를 찾고 선교사는 자신을 파송해 주고 후원해줄 교회를 찾는다.
    이들 교회와 선교사를 연결시켜 커뮤니케이션이 이루어지고 선교사역이 가능하게 하는 일, 교회와 선교단체의 연결, 선교단체와 선교단체의 연결, 교회와 교회의 연결, 선교사와 선교사의 연결... 이 모든 것이 하나님의 나라를 이루어 가기 위해 예수의 이름으로 관계를 맺고 유기적인 상호작용을 하는 것이 기독교적 관점에서의 Network이다.

    글. 권효주 선교사

    댓글 0

Designed by Tistory.